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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영화 개요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
    영화 리뷰

    영화 개요

    "폰 부스"는 조엘 슈마허가 감독하고 래리 코언이 각본을 쓴 2002년 서스펜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콜린 파렐이 총에 의해 휴대폰을 받으며 폰 부스에 갇힌 자신을 발견하는 홍보 담당자 스튜어트 셰퍼드로 출연합니다. 그리고 스튜어트 셰퍼드는 말이 빠르고 자기 중심적인 홍보 담당자로, 그는 기혼자임에도 불구하고 마음에 드는 여인을 유혹하기 위해 폰 부스에서 전화를 하던중에 사건이 발생하게 됩니다. 어느 날, 폰 부스에서 전화를 하고 끊은후 다시 울리는 전화를 받고 불가사이한 위협적인 총격과 끊으면 아내를 총격한다는 내용으로 통화를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자신을 총격하고 있는 가해자는 스튜어트의 삶에 대해 친밀한 세부 사항을 알고 있고 그에게 폰 부스를 떠나면 총에 맞을 것이라고 경고합니다. 스튜어트가 아무 잘못도 하지 않은 채 폰 부스에서 벗어나려고 하면서, 상황은 점점 더 긴장하게 됩니다. 경찰이 도착하고 그 지역을 위험지역으로 만들지만, 그들은 스튜어트를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폰 부스에서 나오게 하기에 부적합하게 보입니다. 한편, 그 총이 그의 거짓과 인신공격을 밝히라고 강요하면서 스튜어트의 비밀이 풀리기 시작합니다. 영화 내내, 스튜어트의 아내는 스튜어트의 비밀을 알게 됩니다. 켈리와 그의 독신인 파멜라, 그리고 경찰 책임자인 래미 대위가 긴장된 대치 상황에 말려듭니다. 총격의 동기가 명백해짐에 따라, 스튜어트는 자신의 행동의 결과를 직면하고 살아남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폰 부스"는 폐쇄공포증을 가진 폰 부스라는 하나의 위치를 배경으로 죄책감, 속임수, 그리고 구원의 주제들을 탐구하는 매혹적인 서스펜션입니다.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

    조엘 슈마허가 감독하고 콜린 파렐이 주연을 맡은 영화 "폰 부스"(2002)는 폭력적인 줄거리와 폐쇄공포증을 묘사하는 폰 부스가 가진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의 가장 흥미로운 측면들 중 하나는 특히 거의 전적으로 폰 부스의 테두리 안에 있는 영화 세트의 제목에 관한 잘짜여진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폰 부스"의 제목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장면이 뒤 세부 사항들이 있습니다.

     

    이 영화의 원래 컨셉은 1960년대에 시나리오 작가 래리 코언에 의해 처음 구상되었습니다. 실제 폰 부스의 영화 제작자들은 실제로 총격을 위해 완전히 기능하는 폰 부스를 뉴욕시 도로에 세웠습니다. 그것은 세트피스가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실제 폰 부스를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영화 설정에 진실성을 더했습니다. 촬영도중 휴대폰 안에서 촬영하는 것은 출연진과 제작진에게 중대한 도전을 제기했습니다. 카메라 위치와 제작진을 위한 제한된 공간으로 공간이 매우 좁았습니다. 또한, 전체 영화가 실시간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촬영 중 내구성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콜린 파렐의 홍보자인 스투 셰퍼드로서의 연기 콜린 파렐의 연기는 영화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는 배우로서 격렬한 집중력과 기술이 필요했던 작은 공간에 국한되면서 다양한 감정을 전달합니다. 음성 연기의 키퍼 서덜랜드는 폰 부스 안에 스투를 인질로 잡고 있는 보이지 않는 총의 위협적인 목소리를 건네주었습니다. 서덜랜드의 재빠른 목소리는 영화에 불필요한 압박의 하위 캐스팅을 더했습니다. 빡빡한 스케줄은 예산 제약 때문에, 영화 제작자들은 전체 영화를 촬영할 수 있는 제한된 시간 프레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장면들이 배포된 시간 내에 모든 것이 캡처되도록 엄격하게 계획되고 실행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처음에 다른 결말을 가지고 있었지만, 테스트 유선 작업 후 사후 제작 동안 변경되었습니다. 수정된 결말은 이야기에 중복되는 반전을 더했고 영화의 중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중요한 사건은 "폰 부스"의 단순한 스토리에도 불구하고, "폰 부스"는 비평가들과 컬트들로부터 대체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의 긴장감 넘치는 연출, 세밀한 대본, 그리고 파렐의 연기를 칭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폰 부스"의 무대의 전 이야기는 그러한 긴장감 있고 빽빽하게 집중된 서스펜션을 스크린으로 가져오는 것과 관련된 창조적인 도전과 발명을 강조합니다.

    영화 리뷰

    조엘 슈마허가 감독하고 콜린 파렐이 주연을 맡은 영화 "폰 부스"는 폭력적인 줄거리와 폰 부스의 폐쇄공포증을 유발하는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의 가장 흥미로운 측면들 중 하나는 특히 거의 전적으로 폰 부스의 테두리 안에 있는 영화 세트의 제목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폰 부스"의 제목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장면 뒤 세부 사항들이 있습니다.

    원래 컨셉은 1960년대에 시나리오 작가 래리 코언에 의해 처음 구상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90년대 후반까지 디자인이 변동이 되었습니다. 실제 폰 부스의 영화 제작자들은 실제로 총격을 위해 완전히 기능하는 폰 부스를 뉴욕시 도로에 세웠습니다. 그것은 세트피스가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실제 폰 부스를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영화 설정에 진실성을 더했습니다. 촬영 도전 폰 부스 안에서 촬영하는 것은 출연진과 제작진에게 중대한 도전을 제기했습니다. 카메라 장치와 제작진을 위한 제한된 공간으로 공간이 매우 좁았습니다. 또한, 전체 영화가 실시간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촬영 중 내구성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스투 셰퍼드로서의 콜린 파렐의 연기는 영화의 성공에 중추적이었습니다. 그는 배우로서 격렬한 집중력과 기술이 필요했던 작은 공간에 국한되면서 다양한 감정을 전달합니다. 음성 연기인 키퍼 서덜랜드는 폰 부스 안에 스투를 인질로 잡고 있는 보이지 않는 총의 위협적인 목소리를 건네주었습니다. 서덜랜드의 재빠른 목소리는 영화에 불필요한 압박의 하위 캐스팅을 더합니다. 빡빡한 스케줄과 예산 제약 때문에, 영화 제작자들은 전체 영화를 촬영할 수 있는 제한된 시간 프레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장면들이 배포된 시간 내에 모든 것이 캡처되도록 엄격하게 계획되고 실행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처음에 다른 결말을 가지고 있었지만, 테스트 유선 작업 후 사후 제작 동안 변경되었습니다. 수정된 결말은 이야기에 중복되는 반전을 더했고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주요한 사건인 "폰 부스"의 단순한 전제에도 불구하고, "폰 부스"는 비평가들과 컬트들로부터 대체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의 긴장감 넘치는 연출, 긴박한 대본, 그리고 파렐의 연기를 칭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폰 부스"의 영화의 긴장감 있고 치밀하게 집중된 서스펜션을 스크린으로 가져오는 것과 관련된 창조적인 도전과 발명을 강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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